2012년 2월 2일부터 3일까지 단원병원은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이기 위하여
1층 로비에서 외래, 입원환자 대상으로 하는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다.
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개선되어야 할 부분과
환자분들의 애로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.
단원병원은 언제나 정성과,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' 병원소식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제2회 지역주민 "건강지킴이" 건강강좌 안내 (0) | 2012.03.07 |
---|---|
신규과장소개 < 정형외과_이호중 과장> (0) | 2012.02.07 |
"설 연휴 24시간 진료 안내" (0) | 2012.01.20 |
2011년 東醫星단원병원 송년의 밤 (0) | 2012.01.03 |
소아병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" (0) | 2011.12.23 |